선교회
조회 수 286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전 세계에서 아프리카 선교소식을 기다리고 계신 형제 자매 여러분!
마라나타!!!
 
DSC07577.JPG
주님의 이름으로 여러 분들의 가정에 평안을 빕니다.
주님의 보호 하심과 여러분들의 기도와 염려 속에 아프리카 선교가 잘 진행되고 있음을
보고 할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를 드립니다.
이미 27차 28차의 보고를 받아 보셨지만 하나님께서 교회에 가지신 뜻이 무엇 인지를
확인 활수 있게 되어 너무나 마음이 기쁨니다.
이번 27차 마사이족 선교에 있어서 함께 나눌수있는 내용은?
1. 선교사 명단: 유재훈 유영옥, 양증일, 이정재, 안성이 전광수, 이용섭,박현선,이선심, 윤지혜,
고혜진, 고혜민, 전은선,솔로몬,전경수, 키카웨이, 솔로몬(2), 여러 지역 목사들...
2.기간: 2010년 4월~20일
3,선교장소: 오시노니(OSINONI), 케이얀(KEIYAN), 화잇스톤 교회 (세장소)
4.선교 결과보고: ㄱ.무료진료: 1,453명
ㄴ.침례자수: 51명
ㄷ.성경 선물:85권 (침례 받을 사람들까지 포함)
ㄹ.교회건축 지원: 화잇스톤교회 지붕 완전히 씌움( 바닥과 창문 남음)
ㅁ.지역 사회로부터 50에이커 땅을 기증 받음 (내년에 마사이족 에 첫 고등학교 건축 예정)
5.강사: 전광수목사(재림 연수원 ) , 이용섭목사( 양평교회 담임)
이번 27차 선교를위해 한국과 미국 아르헨티에서 오신 여러분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지역 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었고 하나님을 드러낼수있는 기회를 허락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름다운 51명의 영혼의 열매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28차 선교 보고는 스릴이 넘치는 가운데 이루어진 일들입니다.
1.선교사 명단: 소영섭, 임흥순, 이정재, 솔로몬, 이선심, 윤지혜, 전은선, 전경수 (8명)
2.선교 장소: 르완다 가코니(gakoni) , 븀바 (Byumba)
3.선교기간: 4월 20일~5월3일
4. 선교 결과: ㄱ.무료진료:300여명
ㄴ.고아원지원: 20,000불( 고아원 교육비, 우물 펌푸, 학용품, 고아들 공부할 집 구입)-벌티모아교회에서 지원
ㄷ.븀바 교회 건축 지원: 1,000불( 세멘트)
ㄹ,가코니교회 바닥 세멘트 지원: 33,000프랑( 60불)
5. 감동의 스토리
2009년도 븀바 선교를 마친후 4에이커 땅을 구입 (1,740불-b.m.w), 하고 김계월 집사님께서 2,000불 교회 지붕을 위해 헌신해 주심
금년 그곳을 방문해 보니 그 대지위에 수백명이 들어가는 교회를 건축하고(성도들의 헌신) 또한 우리 선교팀을 맞기위해 합회장님을 비롯해서
100여명의 신자들과 수 백명의 어린이들이 교회에 가득하게 모여 있음을 보고 마음에 감동이되어 눈물이 흘럿다.
2년 전만해도 교회가 없던 이곳에 교회가 세워지고 영혼들로 교회가 가득한것을 볼때 하나님이 얼마나 기뻐 하실까? 라는 생각으로 마음이 기쁘다.
바로 이런 일을 위해 교회가 존재 한다는 생각을 하니 새로운 지역을 개척 한다는것이 우리에게는 너무나 큰 기쁨이 아닐수없다.
성령의 결과가 어떤 것인지를 다시한번 체험하게되며 우리의 교회들 마다 이런 감동들이 일어나기를 기도한다.
나이로비에서 우간다 국경을 넘어 부케마 대학까지 16시간 운전하여 새벽 1시에 도착했으나 천사의 도우심으로 무사히 도착 하게 되었다.
그리고 다음날 다시 출발 4시간을 도심지에서 헤메고 트랙픽으로 어려움을 겪었으나 다시 르완다 국경을 넘어 키갈리 우리 게스트룸에 도착 했을때에는
또 다시 새벽 1시가 되었다(르완다 시간 12시) 주님의 은혜로 방을 주어 하룻 밤을 쉬게 되었다.
여러분들이 감기로 몸살을 앓고 있었으나 그런 중에도 하나님의 돌보심으로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했다.
포디다스교수 부부와 사무엘 부부를 만나 좋은 시간을 갖고 기다리고 있던 소 영섭장로님과 임흥순 집사님이 오셔서 제 28차 선교팀이 모두 만나게 되었다.
함께 고아원으로가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며 진료해주고 저녁에는 함께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을 증거하게 되었다.
모든 선교 시간을 마치고 키갈리로 돌아와 다른 선교지들을 방문하게 되었다. 르완다 클리닠과 연합회 그리고 븀바 선교지를 방문하고 돌아와 안식일 대학교회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고 저녁 시간에는 르완다 사업하시는 분들과 저녁을 함께하며 서로의 사업에대해 긴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별히 우리 선교팀들을 초청하여 식사를 접대해준 사무엘 장로 가족과 포디다스교수 가족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일요일 르완다를 출발 다시 국경을 넘어 12시간만에 우간다 부케마 대학에 무사히 도착했다.(국경 넘을때마다 비자비 톡톡히 지불함: 우간다 왕복 100불
르완다 비자비 60불( 미국인 무 비자), 우리를 기다려준 워런차교수님께 감사를 드린다. 그 분께서 b.M.w 코디네이터로 수고를 많이 해 주셨다.
하룻 밤을 자고 월요일 아침 부케마대학 총장인 만누교수님과의 만남을 갖고 우리가 돕고있는 여러 명의 장학생들(목사) 에게 용기를주고 그곳을 떠나왔다.
다시 케냐 국경을 넘어오니 꼭 우리 집에 온 기분이었다. 12시간을 운전하여 바라톤 대학에 윤지혜양을 내려놓고 엘도렛 WKC 게스트룸에오니 10시가 되었다.
그곳에 준비된 식사를 마치고 방에 들어가 몸도 씻지도 못하고 . 너무 피곤하고 몸이 고통 스러웠다. 밤새 하나님께서 치료해 주시기를 기도하고 잠이 들었다.
다음날 아침 식사를하고 9시에 게스트 하우스를 떠났다. 모든 길들이 처음 운전하는 곳 이었으나 하나님께서 우리의 길을 안전하게 인도하셨고 이젠 아프리카
운전에 익숙해졌다.(이곳은 오른쪽 운전 --- 왼쪽길로 감)
3시간 운전하여 드디어 킵고로에 도착했다. 노아 목사 부부도 우리와 함께 동행했다.
너무나 감격적인 순간을 경험하게 된것이다. 말로만 듣던 우물 앞에 서 있는 내 자신이 너무나 기쁘다.
우물 탱크와 태양열 발전기로 우물을 땅속에서 끌어 올려 주민들에게 나누는 그 모습이야 말로 주님이 얼마나 기뻐 하실 일일까?
지금까지 그곳 주민들은 깨끗한 물 한번 마셔보지 못하고... 명이 짧은 사람들은 그런물 구경도 못하고 세상을 떠났을텐데...
나도 달려가 물을 마셨다. 아! 아프리카 땅에서 8년만에 마셔보는 지하 생수인것을 ... 얼마나 감격적이겠는가! 너무나 맛이 있다.
사마리아 샘물은 이정도는 되겠지! 예수님도 드셨는데!!! 주님이 이곳에 계셨더라면 주님도 기쁜 마음으로 이 물을 마셨을것을!!!
주님 감사합니다 라고 소리를 쳐 본다 . 눈물이 났다. 그리고 우리는 대한민국 국기를 들고 함께 기념 사진 찍고 주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렸다.
이 백성들아! 이곳에 와서 생수를 마셔라! 그리고 예수를 믿고 구원함을 받으라!!!
여러분 ! 놀라지 마세요.
바로 이곳에 교회가 없었어요. 그런데 1년만에 학교가 건축되고 기적의 물이 터지면서 이곳에 100여명의 영혼들이 모여 하나님께 예배를 드린 답니다.
7월 마지막 주에는 이곳에서 b.m.w 선교와 캠 미팅을 갖고 지금까지 준비된 영혼들을 깨끗한 물에서 침례식을 갖게 됩니다.
올해 이곳에 교회가 건축 되게 된답니다. 그리고 기숙사가 건축되면 올 8월 혹은 내년 1월에 학교가 시작 된답니다.
이 땅에 영혼들이 몰려 올수있기를 매일 마다 기도 한답니다.
이곳에서 2~3KM 떨어진 다른 학교에서 우물을 팟지마는 안타깝게도 단물이 아닌 짠물이 나와 학생과 사람들을 싫망 시켰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이곳이 매 마른 땅이었으나 학교와 교회가 이곳에 세워진 후에는 하나님께서 비를 주셔서 옥토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현재는 50에이커의 땅이지만 앞으로 150 에이커를 더 받아 이곳에 아름다운 농장을 만들고 선교사 교육 장소를 만들어 명실공히
하나님의 선지자 교육 기관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곳 우물을위해 헌신해주신 샌디에고교회 (15,000불)교우님들과 샌프란 시스코 교회 (5,000불) 교우님들 그리고 박미자 집사님(5,000불) 가정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공사를위해 총 26,000불이 투자 되었습니다. 이곳에 판 우물은 아프리카에서 두번째로 만들어진 우물입니다.
그 첫번째는 콩고 벧엘에 만들어진 우물 입니다. (b.m.w 가 2008년에 13,000불 투자 함)
이 두 우물을 통해 수 천명들이 깨끗한 물을 마시고 있으며 이 일로인해 하나님을 잘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 아프리카 땅에 우물에대한 기쁜 소식들이 많이 들리게 될것입니다.
이일을 위해 미국 콜롬비아교회 김종식 장로님과 한국의 가평교회 김재신 장로님께서 아프리카를 다녀 가셨고 이분들은 앞으로 평생을 우물 사역을위해
헌신 하시겠다고 결심하시고 기계를 구입하여 물로인해 고통 받는 우리의 형제 자매들을 돕겠다고 하셨습니다.
이분들의 앞길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리며...
앞으로 이 일을위해 모금 하실때 함께 동참해 주신다면 참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7차의 선교를위해 계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읽어 주신 여러분 모두 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이 한해동안 충만 하시기를 이곳에서 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계십시요.
아프리카 케냐 나이로비
b.m.w 선교 본부에서
아프리카 선교사 유재훈, 전경수올림

Bicycle Mission to the World
세계 자전거 지원 선교회
President Pr. Daniel Kyung Soo Jun
웹사이트 :www.bmwmission.org
E-mail: junks58@gmail.com
(310) 405- 3377(C) 734-997-7458 begin_of_the_skype_highlighting              734-997-7458      end_of_the_skype_highlighting(H)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 문서 선교 - 시조 가정과 건강 헌납식(5/16일 안식일) 창조세계 2015.05.18 1705
6 12-06-14 가정 소그룹을 다녀와서 file 새벽별 2014.12.09 2166
5 기도하는 습관의 흔적 관리자 2014.11.17 2256
4 탄자니아 선교 보고를 드립니다 관리자 2014.11.17 2147
» 아프리카 선교지 소식을 전합니다. 관리자 2014.11.17 2860
2 상식풀이와 성경적 풀이의 적용 관리자 2014.11.17 1928
1 교회(敎會)혁신(革新)개혁(改革)은 시급한 과제 관리자 2014.11.17 1952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