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안내
2014.11.16 16:50

교회비전

조회 수 77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하나님의 섭리로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는 덴버 교회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본래 재림 교회 위상과 재고를 한 일층 업그레이드를 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내적으로는 교회와 성도들의 기본기를 새롭게 시작하여 성경통독과 성경 필사 운동, 성전 건축을 위한 야드세일 봉사, 새벽 기도 사역을 통하여 우리 본연의 모습 가난한 심령으로 천국을 경험하게 하고 말씀으로 오직 주님께 하듯 하는 마음가짐과 형제 사랑을 훈련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또한 성전 건축을 위한 전 교우들의 열망이 새해에는 드려지는 성전의 모습으로 탈 바꿈을 꿈꾸고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헌신과 희생으로 주님이 원하시는 성전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보이는 성전의 아름다움과 영광 이상으로 가서 제자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제자 삼는 지상 명령을 받들어 먼저 제자 되고 제자 삼자는 슬로건을 위하여 지난 연말부터 시작 된 제자 훈련을 통하여 준비 된 섬기는 리더로 자라나게 될 것이며 복음 사역지들이 주님과 교회를 섬기기로 작정한 믿음의 그룻을 잘 빚어 주셨다고 때에 맞는 은쟁반에 금사과처럼 귀하여 여김 받도록 힘쓰는 섬기는 리더가 될 것이며 이에 준비 된 최후의 큰 수확을 위해 곡식은 익을 것이고 거두기 위해 주님이 강림 하실 것이라며 너희가 어떤 사람이 되어야 마땅한고?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는 농원은 기쁨으로 감사로 열매를 거두는 소그룹반들이 될 것입니다.

 

성도들의 숙원 사업인 성전 건축이 주님 섭리로 아름답게 단장 될 것이며 성전 건축 이후에 지역사회 봉사 사업이 탄력을 받아 교회 본연의 기능인 구제와 양육이 잘 이루어 질 것입니다.

후반기에는 의료 봉사와 박람회를 통하여 지역 교민들과 이웃들에게 다가가는 일들을 할 것이며 성전 건축이 마무리 되는데로 전도회를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꿈꾸는 것을 즐기시는 우리 주님의 기쁨 모습을 그려 보면서 이 모든 일들은 전 성도들이 엎드려 기도하고 하늘의 계시를 통하여 바른 결정과 바른 지혜로 하늘의 기쁨이요 땅에서는 택하심을 받은 성도들이 한 없는 감사가 충만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새해 권하는 말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새해 아침에 담임목사 김 선호


  1. 2015년 덴버 ...

  2. No Image 23Feb
    by 창조세계
    2015/02/23 by 창조세계
    Views 850 

    2011년 교회 ...

  3. 2014-15년 교...

  4. 2012-13년 덴...

  5. 교회소개

  6. 섬기는이들

  7. 교회 연혁

  8. 교회비전

  9. 담임목사님소개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